스크랩/영화 영상 광고

[영상] Leonardo Dalessandri - Watchtower of Turkey

Flyturtle Studio 2017. 8. 2. 16:35
320x100
00 00 00



Final Cut Pro X에서 제작 된 영화 편집 및 사운드 디자인의 놀라운 부분 인 "터키의 망루"는 Best of Vimeo 2014




우리는 멋진 단편 영화 '터키의 망루'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Vimeo에서 2014 년 최고의 비디오로 선정 된 Final Cut Pro X는 Leonardo Dalessandri가 모든 영감을 불어 넣을 수있는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인기있는 비디오 플랫폼에서 "Watchtower Of Turkey"를 본 250 만 명 중 한 명이 아니라면,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비디오가 출판 되 자마자 비디오가 바이러스로 변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수많은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에 감탄했습니다.


터키의 망루가 Best of Vimeo 2014와 Leonardo Dalessandri (이탈리아의 젊은 영화 제작자)로 지명되었으며 전 세계의 제작자가 그와 함께 일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왜 3 분짜리 여행 비디오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날려 버릴 수 있는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십시오.



이 비디오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인터넷에 많은 추측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레오나르도에게 우리에게 스스로를 말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그는 영화 감상에 대한 그의 사랑과 영화에서 오디오와 음악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론이 비디오에서 사용한 장비와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새로운 Final Cut Pro와의 사랑에 빠져있는 재능있는 젊은 영화 제작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정보와이 비디오를 제작 한 방법을 알려주세요.


레오나르도 -2나는 30 세이며 이탈리아 파르마 (Parma)에있는 영화 학교에 다녔습니다. 제가 공부 한 후 유명 이탈리아 DOP 인 Filippo Chiesa의 조수로 많은 광고 및 뮤직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점차 나는 내 작품을 연출하기 시작했다. 나는 전 세계에서 일했다. 나는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많은 광고 방송, 국가 여행사 및 뮤직 비디오를위한 프로모션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내가 감독하고 편집 한 최신 영화는 2014 년 10 월 로스 앤젤레스에서 개최 된 Google을위한 영화였습니다. 이제 터키에 돌아와 이스탄불에서 가장 큰 영화 및 TV 스튜디오와 협력하여 보건부의 큰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상업 업무 외에도 매년 개인 프로젝트를 하나씩하고 싶습니다. 워치 타워 동영상과 마찬가지로 내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할 수있는 것. 나는 2012 년 모로코에서 첫 번째 공연을했으며 정말 다시하고 싶었습니다.


2013 년 10 월 Arri Alexa와 Phantom 고속 카메라로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이탈리아 승무원과 터키에있었습니다. 그러나 나 자신을 위해 영화를 만들기 위해 내 자신의 GH3와 GoPro 3을 찍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한 날 나는 자유로 워서 GH3을 가져 갔고 사진을 찍으러 나갔다. 다음 주에는 또 하루 쉬었고 좀 더 촬영했습니다. 나는 "나는 터키에 머무를 예정이며 5 개 또는 6 개의 더 많은 도시를 방문 할 예정이며 다음에 워치 타워 비디오를 여기에서 할 것"이라고 언급 한 장면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는 프로젝트들 사이에 약간의 시간을 보냈고 모든 비용을 충당 할만큼 충분한 돈이있었습니다. 나는 터키에 거주 음악가로 머무르고있는 젊은 모로코 여자 인 Meryem Aboulouafa에게 나와 함께 가라고 요청했다.


그녀는 터키와 이슬람 문화를 잘 알고 있으며, 그녀는 이미 모로코 비디오에서 나와 함께 일해 왔기 때문에 그녀는 받아 들여서 기뻤습니다.


 


우리는이 아름다운 나라를 여행했고 23 일 동안 3500km를 덮었습니다. 우리는 숨막히는 풍경, 건축물 및 자연을 촬영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터키 사람들의 영혼을 포착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여행 중에 어떤 장비를 가져 왔습니까?


개인 프로젝트를 촬영하는 길에있을 때 많은 장비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Panasonic GH3과 엔트리 레벨 GoPro3이라는 두 대의 카메라 외에도 MacBook Pro 2013과 2 개의 LaCie 휴대용 2TB 드라이브가있었습니다. 나는 다른 것을 사용하지 않았다. 슬라이더 없음, 마운트 없음, 안정화 장치 없음. 나는 작은 삼각대를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모든 장면을 손으로 잡았다.


내 GH3에는 세 개의 렌즈가 있습니다. Lumix 12 - 35 f2.8 , 저렴한 14 - 140 줌 렌즈 및 Leica 42.5 f1.2 nocti cron. 스크린 샷에는 사용하지 않은 구형 Sony 카메라도 있습니다. 비디오의 대부분의 장면은 GH3에서 나왔습니다.




나는 또한 작은 Tascam 오디오 레코더를 가져 갔다. 그것은 내가 여행 할 때 내가 필요로하는 것을 위해 매우 싼 그러나 매우 시원하다. 우리는 우리가 방문한 장소에서 일반적인 앰비언트 사운드, 즉 사람, 거리 소음, 물, 날아 다니는 새 무리,기도 요청 등을 녹음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시각적 효과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최종 편집에서 이러한 특수한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디오 장면은 1920x1080 형식으로 녹화되었습니다. GH3의 경우 전 25p, 72Mbps, H.264.MOV 설정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또한 사진 모드에서 초경 장면을 촬영했다.


얼마나 많은 내용을 촬영 했습니까?


우리 여행 동안 나는 2TB의 2 대의 드라이브를 피트 수로 가득 채웠다. 이 소형 카메라가 고도로 압축 된 레코딩 형식을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엄청납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푸티지가 정말로 필요합니다. 대본이 없으며 일하는 동안 이야기를 구성하기 때문에 이야기가 도움이 될 여분의 장면을 언제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편집을 위해 그 장면을 어떻게 다 준비 했습니까?


이 비디오에 사용하는 편집 기술은 매우 집중적이어서 제작 과정에서 사용할 수없는 수많은 영상 또는 잘못된 화이트 밸런스로 인해 귀찮고 싶지 않습니다. 모든 가비지 샷을 없애기 위해 QT 플레이어 7에서 미리 클립을 미리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잘라낸 클립을 ProRes 4444로 내 보낸 다음 폴더에 넣었습니다 : "People", "Land scape", "Transitions"등등. 총을 쏘았지만 적어도 이제는 모두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클립의 색상 균형을 조정하려고했습니다. Magic Bullet Looks에 대한 경험이 있지만이 개인 비디오의 경우 VSCO의 색상 사전 설정을 시험해보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VSCO를 iPhone 또는 iPad와 함께 사용합니다.


불행히도 Film Plugin 패키지는 현재 사진 편집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래서 모든 클립을 이미지 시퀀스로 변환하고 Photoshop Camera Raw에서 이미지를 열었습니다. 각 이미지 시퀀스에 대해 사용자 정의 된 사전 설정을 만들고 수정 된 클립을 ProRes로 다시 내 보냈습니다.


결과에 만족하지만이 프로세스는 엄청난 시간이 걸렸습니다. 상용 프로젝트에서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FCP X에 모든 미디어를 가져 왔습니다. 모든 폴더가 정리 된 키워드 모음으로 표시되는 것이 환상적이었습니다. 필자는 FCP X Clip Bowser에서 클립을 더 편성하여 장면, 내용, 일치하는 색상, 일치하는 움직임을 기반으로 더 많은 키워드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


 


편집 프로세스에 대해 더 알려주세요.


나는 관객이 내 편집을 감동과 움직임의 연속적인 흐름으로 인식하고 음악의 리듬을 잘라 내고 주위 소리로 강조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림이 음악과 함께 작동하도록하고, 그 반대가 아니라. 그래서 나는이 비디오의 사운드 트랙을 처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망루 fcpx 9


올바른 음악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Ludovico Einaudi (Untouchables, Insidious ...)에서 "Experience"라는 말을 들었을 때, 즉시 나를 때리 셨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터키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 그것은 고전적인 오케스트라 측뿐만 아니라 매우 대중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는 금요일 밤에 거리 파티에서 이스탄불에서 들었던 것과 같은 악기를 들었다. 나는 또한 내 편집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4 개의 버전이 있었다.


필자가 원하는 기분과 리듬을 얻을 때까지 필자는 FCP X의 각 버전을 잘라내어 혼합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