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 71

[이순재] 연기 끝판대장 클라스

드라마[편집]1962년 KBS 개국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다》1964년 TBC 일일연속극 《눈은 나리는데》1966년 TBC 금요드라마 《미스터 곰》1966년 TBC 일요로맨스극장 《내 멋에 산다》1970년 TBC 목요연속극 《아줌마》 ... 정구의 외삼촌 역1970년 TBC 일일연속극 《아씨》1970년 TBC 주간드라마 《딸》1970년 TBC 수요연속극 《동경유학생》1970년 TBC 주간드라마 《고독한 길》1972년 TBC 토요연속극 《관부연락선》 ... 유태림 역1973년 TBC 대하드라마 《연화》 ... 민 대감 역1973년 TBC 일요연속극 《재혼》1973년 TBC 주간드라마 《길》 ... 도쿄 유학생 신상규 역1974년 TBC 대하드라마 《인목대비》 ... 광해군 역1974년 TBC 주간드라마 ..

[부동산] 방 구하기 '꿀 팁'

직장인 박모(40) 씨는 최근 부모님 댁에서 독립해 직장이 가까운 서대문 인근에 전셋집을 얻기로 결심했지만 고민이 많다. 자동차나 명품 가방 쇼핑은 해봤어도 억대의 거금이 들어가는 전셋집을 보러 다니는 일은 쇼핑처럼 녹록지 않다. 그렇다고 부모님을 대동하고 전셋집을 보러 다니는 것도 40대 직장인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 박 씨처럼 태어나서 아직 한 번도 내 손으로 전셋집을 구해본 경험이 없는 이들을 위해 직방의 도움을 받아 집을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집 구하기 꿀 팁'을 정리해봤다. ◇ 방의 낮과 밤 모두 살펴보자 낮에 보는 방과 밤에 보는 방의 모습은 생각보다 크게 다를 수 있다. 낮에 방문했다면 채광이 잘 되는지 살피고 밤에는 가로등의 수나 주변 환경을 자세히 확인하면 좋다. 낮에는 주차공간..

[자동차] 사회 초년생 유혹하는 2000만원 이하 '생애 첫 차'

졸업·입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생애 첫 차’를 선택하기 위해 자동차 영업점을 찾는 발길도 늘어나고 있다. 경제적으로 넉넉지 않은 시기에 처음으로 소유하는 자동차라는 점을 생각하면 가격뿐 아니라 운전 편의성, 활용도, 디자인 등 따져야 할 부분이 많다. 어지간한 ‘금수저’가 아닌 이상 생애 첫 차 구매능력에는 한계가 있다는 점을 감안해 신차 가격 2000만원 이하에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를 찾아봤다. ◆경차 : 모닝, 스파크, 레이…1000만~1500만원 구매비용과 유지비에 중점을 둔다면 생애 첫 차로 가장 적합한 차는 단연 경차다. 일단 차량 가격이 1000만원 이하부터 형성돼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차량 구매시 줄줄이 내야 하는 개별소비세와 취득세, 도시철도채권 등을 면제받을 수 있다. 게다가 고속도로통..

[경계선 성격장애] 설리

요약성격장애의 한 부분을 차지하며 불안정한 대인관계, 반복적인 자기 파괴적 행동, 극단적인 정서변화와 충동성을 나타내는 장애 1. 개요 경계선 성격장애는 성격장애의 한 부분을 차지하며 불안정한 대인관계, 반복적인 자기파괴적 행동, 극단적인 정서변화와 충동성을 나타내는 장애이다. 성인 초기에 시작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며, 버림받음을 피하기 위한 처절한 노력과 불안정하고 강렬한 대인관계, 자기 자신이 어떠한 사람인지에 대한 분명한 개념이 없으며, 만성적인 공허감을 느끼고, 분노 조절에 어려움을 느끼며, 자신에게 손상을 줄 수 있는 충동성을 보인다. 또한 자해 행동을 하기도 한다. 경계선 성격장애는 전체 성격장애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남자보다 여자에게 더 많다. 심한 감정이나 충동 조절 장애가 있어..

2017 대통령후보 성향 알아보기

반기문 장점 : 유엔총장(!)단점 : 한국에 관해 무지함 / 정책 노선이 모호함 / 무능함 / 우유부단함 / 패미니스트(?) 문재인 장점 : 조중동의 개똥같은 공격을 견뎌냄단점 : 아들 채용비리 / 말바꾸기(소신 부족) / 실적 제로 / 우유부단함 / 종북(?) 안철수 장점 : V3를 개발해 전국민 보급 / 재산 50% 1300억원을 사회환원단점 : 새정치하고 싶지만 주변사람을 다스리는 카리스마(?)가 부족 이재명 장점 : 성남 6000억원 빚 청산단점 : 음주운전(?) / 자기 편이 많이 없다

[한국인 테러리스트] 조승희 (제너럴 조)

조승희(趙承熙, Cho Seung-Hui) 출생 : 1984년 1월 18일 사망 : 2007년 4월 16일(만 23세) 출신 : 미국 버지니아 공대 재학생 국적 : 대한민국 개요 버지니아 공대 총기난사 사건을 저지른 테러리스트. 범행 후 현장에서 자살했다. 생애 1993년에 어머니가 미국인 강도에게 살해당했고 아버지가 얼마 후 재혼을 했다는 오보가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다. 조승희의 부모는 자녀 교육을 위해 이민을 간 전형적인 한국 서민들로 미국 현지에서도 동네 사람들로부터 평판이 좋고 세탁소를 경영하며 열심히 사는 조용하고 겸손한 소시민이었다. 손위의 누나는 명문 프린스턴 대학교를 나와 미국 국방부에서 일하며 사회생활도 원만했다. 조승희의 유가족에 의하면 그는 어렸을 때부터 과묵하고 타인과의 대화를 꺼려..

아는남매 (Guest. 2Park)

안녕 우린 대통령을 도둑맞은高에서 전학온 박근혜, 난 박원순이야 근혜는 도둑맞은게 아니라 자기가 갖다 바친거 아니야? 근혜 니 어떻게 그럴수 있노! 나라를! 어? 팔아먹을게 없어서! 순수한 의도로 그랬던건데.. 에이 근혜는 오늘 잘못나왔다이~ 순실이랑 같이 나왔어야하는데아는언니 특집으로다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야 수근아ㅋㅋㅋㅋ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 형님학교에서는 여자게스트도 나이 많으면 푸대접이야ㅋㅋ 장훈이는 근혜가 여자로 보이나봐 니애미는 남자냐? ? 왜 그래 장훈아 장훈이도 왔구나.. 말을 말아야지 ... 옆에 원순이는 뭐 하고싶은 얘기 없어? 원래 남자게스트는 알아서 치고 들어오는거야 그럼 내가 문제를 낼게 정답자한테 소원들어 준다 그럼 상민이형 빚도 갚아 줄 수 있어? !!! 맞추면....

[피부과] 제대로된 피부과 병원 고르는 방법

[피부과] 제대로된 피부과 병원 고르는 방법 간판에 진료과목:피부과 라고 적힌곳만 피하면 된다 피부과에서 5년동안 일하고 시험까지 통과한 피부과 전문의들 만이병원 간판에 "피부과 의원" 이라고 표기 할수 있다 예를들면우리 피부과 의원한마음 피부과 의원참사랑 피부과 의원 그런데 의대 졸업후 국가고시만 통과한 사람을 일반의라고 하는데쉽게 말하면 그냥 시골 병원 의사라고 생각하면된다 하도 피부과가 돈이 되다 보니깐 피부과 전문의 자격이 없는 일반의들이간판에 진료과목:피부과 이런형식으로 표기해서 사람들을 현혹시킨다 예를들면우리 의원 진료과목:피부과한마음 의원 진료과목:피부과참사랑 의원 진료과목:피부과 언듯보기에는 다 같은 피부과 같은데한 병원은 피부과에서 5년동안 뺑이친 전문의가 운영하는 병원이고한 병원은 그냥..

그래픽 카드에 대한 정보

1. 그래픽 카드란 컴퓨터의 그래픽 작업을 할수있게 해주는 중요한 부품중 하나야.AMD 와 NVDIA의 영원한 싸움의 영역이지 여러 컴퓨터 커뮤니티에서 싸움도 나도 덕질도 하고 많은 문제의 대부분이 이 그래픽 카드를 통해 일어나.그만큼 중요한 부품이기 때문인데 컴퓨터의 전체 성능비를 100으로 놓고 본다면 CPU가 30% 그래픽카드가 50% 램이 10% SSD는 10% 이정도를 볼수있을정도로 중요한 부품이고 가격도 가장 비싸.지금 보통의 일반인, 피시방들이 쓰는 CPU중 가장 좋은 CPU가 I7-6700K 라는 CPU인데 이게 대략 42만원 정도그래픽 카드는 동급 제품이 GTX 1080 이라는 카드인데 약 95-105만원 정도 해그냥 컴퓨터 부품중에 제일 비싼 부품이라고 보면 됨 아래 사진은 그 비싼 그..

[허경영]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이 되는지

[허경영 대선 공약] 국회의원 100명으로 축소 => 안철수 대선공약출산수당 지급 => 마송보육 사업 , 출상 장려금 제도65세 이상 건국세대 건국수당 지급 => 기초노령연금공약기업 입사시 쿠폰 지원 => 기업 입사시 최고 80만원 지원불법 지하자금 900조 회수 => 박근혜 정부 지하경제 양성화 정책 허경영 10년전 대선 공약 그때는 다 욕했는데 지금 다 시행되고 있다.허경영이 대통령으로서 괜찮은지 살펴보자. 1. 정당제도 폐지 각종 낙하산 인사들이다.정당제도란게 없으면 이런 낙하산도 상당히 줄어들 것이다.정장 제도를 왜 없에야 되는지는 아래를 읽어보자 2. 참전용사 출신 4. 주옥같은 공약 공공요금 각 3만원 무상 공급신용불량자 20년 무이자 융자국회의원 100명으로 축소지자체의원 보수폐지단체장 선거..

그 나이 먹을때 동안 뭐했어요?

예전에 토익 스터디 하면서 알게 된 형한테 들었던 이야기를 각색했다. 입사 면접때 면접관에게 들었던 말 "그 나이 먹을때 동안 뭐 했어요?" 이 한마디에 심장이 덜컥 내려 앉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내 과거가 떠올랐다.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에 입학했을때 같은 학년이라고는 믿을수 없이 열심히 공부하는 친구들 처음 야자시간에 숨막힐정도로 공부하는 모습에 나는 압도당하였다. 17년 내 인생에서 내가 가장 초라해 보이는 순간이었다. 나의 첫짝이었던 친구와 매점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눴다. "애들이 무척 열심히네" "당연하지,다들 sky가 목표인 애들인데,너도 지금 안하면 나중에 뒤쳐질꺼야" 짝의 말에 더이상 뒤쳐지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고2가 됬을때 고1때 보단 나름 열심히하고 성적도 많이 올..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