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36

[알바] 동영상 촬영 / 편집

주말 웨딩촬영 - Media SKYhttp://www.alba.co.kr/job/Detail.asp?adid=78822640Media SKY저희는 웨딩 영상을 전문으로 촬영 제작하는 업체 입니다.웨딩영상촬영 가능하신 분들 모집합니다. 1. 지원자격 :- 남,녀 상관없음, 초보가능- 방송용 SD, HD 카메라 및 DSLR 동영상 촬영가능자- 방송관련학과 재학중이거나 졸업자, 방송쪽 일 재직자 우대함- 카메라 보유여부 상관없음- 꾸준히 일할 수 있는분2. 근무지역 :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전지역 (집에서 가까운곳으로 배정됩니다)3. 근무시간 : 대부분 토, 일 주말에 건당 2시간~3시간 정도 촬영4. 급여 : 건당 4만~6만+@(경력 및 근속연수 거리에 따른 차등지급)5. 지원 방법 : mediasky@n..

[다이어트] 운동 전후 꼭 먹어야 할 음식

[운동 전 섭취 권장 식품] - 복합다당류 식품과 소량의 단백질 식품 바나나 : 많은 무기질과 비타민,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다. 무기질 중 칼륨은 근육 경련을 예방하며, 탄수화물은 흡수가 빨라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 고구마 : 당지수가 낮은 탄수화물과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운동 전 에너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혈당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아몬드 : 식이섬유와 단백질, 불포화지방산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유산소운동 전에 섭취하면 에너지를 공급하고 오랫동안 운동할 수 있는 지구력 유지에 도움이 된다. 통밀빵 : 통밀은 일반 밀가루에 비해 당지수가 낮아 인슐린 수치가 급격히 올라가지 않는다. 혈당을 높이는 속도를 늦춰주기 때문에 파워워킹 중 안정적으로 혈당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

[경제]베네수엘라의 근황2

베네수엘라 한국이 갈길을 미리 앞서 간 선구자적 나라이다. 그리고, 노동자와 서민의 편 차베스 20~30대의 열렬 지지를 받음 여성에게 최대 인기몰이 그리고 보수우파의 참패 가진 자에게 많이 걷어서 못가진 자에게 나눠 주겠다는 천사 (?) 그래 무조건 나눠먹자. 좌파의 선동 방법 첫째, 가진 자에게 세금을 많이 걷어서 못가진 자에게 나누어 주겠다는 것이고, 둘째, 노동자의 편에 서겠다는 것 결과가 왜 망했는지를 보여줌 기업투자 부진 / 기업해외탈출 / 해외자본 투자 사라짐 / 결국 중산층 붕괴 세금을 많이 걷게 되면 결국 기업에게서 많은 세금을 걷는다는 것이고, 노동자의 편에 선다는 것은, 파업을 방조하고 노동자의 인건비를 올리겠다는 것이다. 그리되면 기업은 수익성 떨어지는 그 나라에 투자할 이유를 상실..

[경제]베네수엘라의 근황1

[베네수엘라의 근황] 베네수엘라는 한국과 너무나 흡사한 면이 많은 국가다. 우고 차베스가 1998년 대선에 당선되고 1999년부터 집권하면서 강력한 사회주의 정책을 밀어붙였다. 그 중에서도 차베스가 제일 먼저 착수한 정책이 바로 빈민가를 중심으로 협동조합을 결성하게 한 것이다. 말이 좋아 협동조합이지 실제로는 돈주고 빈민들의 표를 사는 행위였다. 겉으로는 빈민들로 하여금 협동조합을 결성하게 해서 자립하게 해준다는 거였는데 워낙 교육수준도 낮고 정부가 빌려준 자본금을 떼먹고 나자빠지기 일쑤였다. 그런데도 빈민들의 표가 필요했으니까 정부는 계속 돈을 주어서 협동조합들을 육성시켰다. "협동조합은 획기적인 컨셉이어요. 새로운 노사관계를 가져옵니다." 베네수엘라도 좌파 언론인들이 앞장서서 반자본주의/반미사상을 전..

[에펙] 에펙 expression 라이브러리 (스크립트)

null object rotation circle명령어 : -parent.transform.rotation [자주사용하는 익스프레션] 흔들기wiggle(초당 변화횟수, +-범위) / 카메라를 자연스럽게 움직일때 wiggle을 많이 사용ex)scale 속성: wiggle(1,40) 기본값 0기준 -40 ~ 40사이 값으로 설정 / 그러나 scale은 %값이기 때문에 -값은 전부 0으로 변경됨 / 만약 기본값이 40이면 0 ~ 80사이 값으로 설정됨position 속성: wiggle(1,40) 위치값이 -40 ~ 40 사이에서 불규칙적으로 움직임rotation 속성: wiggle(1,40) 회전값이 -40 ~ 40도 사이에서 불규칙적으로 회전 무작위random(최소값, 최대값)ex)좌표 무작위 설정: ran..

[다문화] 외국인(다문화)이 많이 사는동네 best 10

출처 :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645971.html 외국인 156만명 거주지, 읍면동 분포 시각화안산 원곡본동 89.4%·영등포 대림2동 83%로 전국 1,2위 여러분 동네에 외국인이 몇 명 쯤 사는지 아십니까?당신이 경기도 안산 원곡본동이나 서울특별시 대림2동 주민이라면 이웃 100명 중 80~90명, 대구 수성구민이라면 한 명이 채 안 된다. 외국인 이웃은 누군가에게 가깝고, 누군가에게는 멀다.우리는 얼마나 많은 외국인 이웃을 가지고 있을까? 156만9470명. 대한민국 땅에 살고 있는 외국인 수다. 단순히 머물다 가는 여행객이 아닌, 장기체류외국인, 귀화자, 외국인 주민의 자녀들이다. 적은 듯 보여도 대전광역시(153만2811명)..

17살 유관순이 당한 성고문

故 유관순 열사(1902~1920) 서대문 형무소 검거 당시 17세 3 · 1 운동 때 부모가 눈 앞에서 일본 헌병의 총탄에 맞아 사망하였고, 그녀 또한 헌병대에 체포되어 징역 살이와 함께 모진 고문을 받게 됨 01) 머리에 콜타르를 발라 가발 벗기듯 머리 가죽을 통째로 벗겨냄 02) 펜치로 손톱과 발톱을 강제로 뽑음 03) 위와 호스를 직접적으로 연결시켜 뜨거운 물, 변, 다수의 칼날들을 강제로 투입 04) 면도칼로 귀와 코를 깍아내림 05) 입과 호스를 연결하여 물 주입 - 결국엔 몸의 일곱 구멍으로 다 흘러나옴 06) 달군 쇠로 음부를 지짐 07) 다른 독립 열사들 앞에서 칼로 양쪽 가슴을 도려냄 08) 물이 든 독 안에 알몸으로 가둔 후 미꾸라지를 풀어놓음 (※ 미꾸라지는 구멍을 찾아 들어가려는 ..

30년간 모텔투숙객 훔쳐본 남자

30년간 투숙객 훔쳐본 어느 관음증 모텔 주인의 어메이징스토리1층짜리 건물 천장에 구멍 뚫어 관찰…"난 순수한 '성 연구가'일 뿐"[제1253호] [일요신문] 여기 한 남자가 50년 만에 침묵을 깨고 입을 열었다. 그가 지금까지 세상에 알리지 않았던 은밀한 비밀은 그야말로 충격을 넘어 공포스럽게까지 하다. 1966년부터 1995년까지 29년 동안 콜로라도주 오로라에서 모텔을 운영했던 제럴드 푸스(81)의 이야기다. 한마디로 그는 관음증자였다. 천장에 구멍을 뚫고 모텔 투숙객들의 행동과 대화를 몰래 훔쳐보고 엿들었던 푸스는 자신의 이런 변태스런 행동을 가리켜 순수한 목적의 ‘연구 활동’이라고 주장했다. 심지어 스스로를 ‘성 연구가’로 칭했던 그는 30년 가까이 관찰한 내용을 보고서 형식으로 꼼꼼히 기록해 ..

성형외과 그만둔 사람의 양심선언

안녕하세요..!저는 올해 성형외과를 그만둔 사람입니다. 오늘은 우선 뽐뿌 관리자님이 성형외과쪽과 접촉이 있는지 없는지 파악해야 하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수위의 글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올린 글이 빠른 시일 또는 수일 내에 삭제되거나 글의 내용이 바뀐다면 뽐뿌의 관리자님도 결국 성형외과 업계의 뒷거래가 성사되었다고 보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이 커뮤니티 발전가능성 매우 높다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많은 피해자들이 1인시위를 하고, 소송에서 대형병원에게 패하고 가슴아픔과 눈물로 평생을 얼룩지는 모습을 더 이상 인간으로써 바라볼 수 없어서 적어도 더 이상의 피해자는 속출되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적어봅니다. 저의 직급은 말씀드리기 곤란하나 시장 메카니즘은 모든 성형외과가 동일합니다. 20대와 3..

영화 속에서 여성 캐릭터 묘사하면 생기는 일

여성이 섹시하고 예쁨 = 여성의 성적 대상화와 상품화 영화 여성이 못생김 = 여성의 외모를 비하하고, 유리천장을 보여주는 쓰레기 영화 여성 캐릭터가 남성 캐릭터보다 적음 = 남성위주의 꼴마초 영화 여성 캐릭터가 남성 캐릭터보다 많음 = 씹덕망상 하렘물 영화 여성 성격이 착하고 순함 = 가부장제에서 원하는 코르셋 채우기 영화 여성 성격이 악하고 찌질함 = 찌질하고 졸렬한 남성들이 만든 영화 여성 캐릭터가 남성에게 사랑에 빠짐 = 여자는 남성으로부터 독립적이지 못하다는 남녀차별적 영화 여성 캐릭터가 레즈비언 = 레즈비언, 성소수자에게서만 긍정적으로 여겨지는 영화 여성 캐릭터가 폭력에 노출되거나 사망함 = 여성이 살해당하고 있는 이 시국에? 여성 캐릭터가 엄마 = 모성애를 신성시하는 가부장제 영화 여성 캐릭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