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동식물 키우기

[댕댕이 일기] 쌍카풀 있는 앞집개

Flyturtle Studio 2018. 8. 7. 09:30
320x100

폭염속에 살이 쪽 빠진 댕댕이 ㅜㅜ
불상해...


어버이의 날 꽃다발을 맛보는 댕댕이 ㅋㅋㅋ

그거 먹으면 안돼!!

 


햇살을 맞으며 쉬고 있는 잘생긴 댕댕이


 

털이 홀라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젊어진 댕댕이 ㅋㅋㅋㅋ




반가운 소리에 반응하는 댕댕이



혹한기 겨울에도 지칠지 모르는 체력



털이 수북하게 올라온 댕댕이

 

낮잠자는 중인 댕댕이.

피곤한데 괜히 깨웠나.. ;;




출근길에 마중인사하는 댕댕이



우산이 신기한 댕댕이



난리발광~

 

사람만 보면 어쩔줄 몰라함


귀여운 털복숭이 댕댕이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