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근성으로모은자료

아는남매 (Guest. 2Park)

Flyturtle Studio 2017. 1. 26. 18:18
320x100

안녕 우린 대통령을 도둑맞은高에서 전학온 박근혜, 난 박원순이야


근혜는 도둑맞은게 아니라 자기가 갖다 바친거 아니야?


근혜 니 어떻게 그럴수 있노! 나라를! 어? 팔아먹을게 없어서!


순수한 의도로 그랬던건데..


에이 근혜는 오늘 잘못나왔다이~ 순실이랑 같이 나왔어야하는데

아는언니 특집으로다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야 수근아ㅋㅋㅋㅋ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


형님학교에서는 여자게스트도 나이 많으면 푸대접이야ㅋㅋ


장훈이는 근혜가 여자로 보이나봐


니애미는 남자냐?


?


왜 그래 장훈아


장훈이도 왔구나..


말을 말아야지


...


옆에 원순이는 뭐 하고싶은 얘기 없어?


원래 남자게스트는 알아서 치고 들어오는거야


그럼 내가 문제를 낼게 정답자한테 소원들어 준다


그럼 상민이형 빚도 갚아 줄 수 있어?


!!!


맞추면.. 문제 낸다 내가 요즘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정답! 박근혜 하야하라


설마


!


맞는말이지만 정답은 아니야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부검..반대?


너무 정치적으로 생각할 필요는 없어 본능이지


아 맞다! 원순이 쟤가 욕을 그렇게 잘하고 다닌다고 소문났던데

막 욕이 그렇게 어마어마 하데요

무슨 욕이었더라


정답! 씨발새끼야


아 비슷한데 쫌 다른 느낌으로!


예~라이 애비도없는년아


그래 애비없다 씨발년아
















원순이 표정보니까 정답인거 같은데?


니가 맞추면 안되지 씨발년아


근혜가 맞췄으니까 원순이가 소원들어줘야지


그래 근혜야 소원 말해봐


박원순 하야하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