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1. 황혼에서 새벽까지(1996)
범죄 스릴러물에서 뱀파이어 공포 영화로
2. 핸콕(2008)
제멋대로 악동에서 전형적인 히어로로
3. 해피 데스데이 2 유(2019)
1편에서 이어지는 내용에서 1편으로 돌아가는 내용으로
4.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2018)
파운드 푸티지 장르에서 소동극으로
5. 기생충(2019)
블랙코미디에서 스릴러로
6. 시계태엽 오렌지(1971)
청소년 범죄를 다루는 것에서 전체주의를 다루는 것으로
7. 나를 찾아줘(2014)
실종 추적극에서 복수극으로
8. 킬빌(1부: 2003 / 2부: 2004)
앞뒤 안 재는 킬러에서 사연 있는 킬러로
9. 유전(2018)
정극 공포영화에서 초자연적 공포 영화로
10. 매트릭스(1999)
오피스 스릴러에서 사이버 펑크로 (개봉 전에는 해커가 주인공인 전형적인 90년대 스릴러물로 마케팅했었다고 함)
320x100
'스크랩 > 영화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재들 눈물 쏟게 만든 전설의 위닝 광고.jpg (0) | 2023.01.06 |
---|---|
<청담동살아요> 아예 모르는 사람 장례식장을 갔었는데... .jpg (0) | 2022.08.11 |
국산 재난영화들이 교과서로 삼아야할 작품 (0) | 2022.08.03 |
<안나> 이주영 감독 "쿠팡플레이가 '안나' 일방적 편집, 작품 훼손" 주장[전문] (0) | 2022.08.02 |
[연출의 중요성] 한국방송 vs 미국방송 (0) | 2022.03.16 |
CG로 표현된 성서 속 천사의 모습 (1) | 2022.03.16 |
서울대학교 제76회 전기 학위수여식 SNU 76th Commencement (0) | 2022.03.15 |
[백석예술대학교 다큐멘터리] 너희를 예술케 하리라 (0) | 2022.03.15 |
2022 스토리업 단편영화 제작지원 공모 (1) | 2022.01.25 |
2022년 상반기 독립‧예술영화 제작지원 단편 부문 사업 공고 (0) | 2022.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