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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_maxFX_scene 스크립트] 3Ds Max 애니메이션을 After Effects로 가져오기

Flyturtle Studio 2015. 1. 22.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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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_maxFX_scene 스크립트] 3Ds Max 애니메이션을 After Effects로 가져오기 

 

 

NT_maxFX_scene.mse 파일을 'Program File - Autodesk - 3ds Max 2012 - Scripts' 에 저장한다.

NT_maxFX_scene.mse

 

 

 

 

카메라와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을 준다.

 

 

 

 

 

 

 

영상을 출력.

 

 

 

 

 

Run Scripts를 실행

 

 

 

첨부한 스크립트를 불러온다.

맥스메뉴바 - MAXScript - RUN Script - NT_maxFX_scene.mse

 

 

 

 

창이 뜨면 Add를 눌러 카메라와 조명을 불러오고

 

 

 

 

그리고 오브젝트들도 불러온다.

Export를 눌러 스크립트 파일을 저장한다.

 

 

 

 

에펙을 연다.

 

 

 

렌더한 영상을 불러온다.

 

 

 

 

스크립트 파일을 가져온다.

File - Script - Run Script File

 

 

 

 

 

영상과 카메라/조명/오브젝트 위치값 가져오기 완료.

 

http://cafe.naver.com/stereoscopic/376

 

 

 

 

 

+ 오브젝트에 ID 부여하기

 

 

오브젝트에서 오른쪽 버튼 - Object_Properties

 

 

 

 

오브젝트마다 각각의 넘버링을 다르게 준다

 

 

 

에펙으로 불러온 후

Effect - ID Matte - ID 넘버를 다시 체크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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