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NT_maxFX_scene 스크립트] 3Ds Max 애니메이션을 After Effects로 가져오기
NT_maxFX_scene.mse 파일을 'Program File - Autodesk - 3ds Max 2012 - Scripts' 에 저장한다.
카메라와 오브젝트에 애니메이션을 준다.
영상을 출력.
Run Scripts를 실행
첨부한 스크립트를 불러온다.
맥스메뉴바 - MAXScript - RUN Script - NT_maxFX_scene.mse
창이 뜨면 Add를 눌러 카메라와 조명을 불러오고
그리고 오브젝트들도 불러온다.
Export를 눌러 스크립트 파일을 저장한다.
에펙을 연다.
렌더한 영상을 불러온다.
스크립트 파일을 가져온다.
File - Script - Run Script File
영상과 카메라/조명/오브젝트 위치값 가져오기 완료.
http://cafe.naver.com/stereoscopic/376
+ 오브젝트에 ID 부여하기
오브젝트에서 오른쪽 버튼 - Object_Properties
오브젝트마다 각각의 넘버링을 다르게 준다
에펙으로 불러온 후
Effect - ID Matte - ID 넘버를 다시 체크해준다.
320x100
'스크랩 > 이미지 그래픽 짤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의 유령동네 고등동 (1) | 2015.02.26 |
---|---|
[3D] 3ds 메트리얼 (0) | 2015.01.26 |
[3D] 3ds Max 셋팅(환경설정) (0) | 2015.01.26 |
[3D] 타이틀 제작 Title Sequence (0) | 2015.01.26 |
[3D Max] 애니메이션을 After Effects로 가져오기 (0) | 2015.01.22 |
[게임] 노 맨즈 스카이(No Man’s Sky) - 우주여행 게임 (0) | 2015.01.21 |
[사진] 1956년 한국사진(칼라) (0) | 2015.01.21 |
[사진] 1952년 일본사진(흑백) (0) | 2015.01.21 |
[사진] 1952년 한국전쟁 사진(칼라) (0) | 2015.01.21 |
[사진] 1952년 한국 사진(칼라) (0) | 2015.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