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40

‘CR700' 호날두가 ‘축구사’에 남긴 것

클럽 통산 700경기에 도달한 호날두. 그는 축구 역사에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각인했다. [한준의 티키티카] 스페인 시간으로 지난 2월 15일 레알마드리드와 나폴리의 UEFA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프로 통산 700번째 경기였다. 그가 세운 수 많은 경이로운 기록들과 비교하면 아주 주목할 만한 기록은 아닐 수 있다. 그러나 결코 작지 않은 의미를 갖는 기록이다. 호날두는 2002-03시즌에 스포르팅리스본B 소속으로 포르투갈 2부리그 경기를 통해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 해당 시즌에 곧바로 1군 팀으로 올라가 포르투갈 1부리그에서 25경기를 뛰었다. 이때 호날두의 나이는 만 17세. 2003년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이적해 여섯 시즌을 보냈고, 2009년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한 뒤 ..

평양의 풍요 - 모든 물건들은 이곳으로 오라, 18세기 평양의 번영

출처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552797&cid=58463&categoryId=58463 18세기, 세계 도시를 걷다평양의 풍요모든 물건들은 이곳으로 오라, 18세기 평양의 번영 요약18세기 평양은 경제적으로 번영한 도시였다. 평양은 중국 사신(使臣) 들이 들르던 곳으로, 그 덕분에 독자적인 재정을 갖출 수 있었다. 병자호란 이후 국제관계가 안정을 찾으면서 사신을 접대해야 하는 부담이 줄어들고 군사비가 비축되면서 평양의 재정은 풍요로워졌다. 여기에 청과의 교역이 열리고 평양은 의주대로라는 간선도로와 해로의 발전에 힘입어 전에 없는 호황을 맞게 되었다. 연광정연회도(練光亭宴會圖) 목차청 사신 아극돈의 눈에 비친 평양풍요롭고 화려한 도시평양의 시장과 상인 ..

돌아온 '코리안 좀비 2.0'의 업데이트 요소 완전분석

정찬성은 운이 좋은 승리였다고 말했지만, 그 운은 이미 준비되어 있었다. (c)Zuffa LLC [몬스터짐] 2월 5일 일요일, 우주개발의 전초기지 휴스턴에서 정찬성이 3년 6개월의 공백을 넘어 UFC 페더급의 타이틀 궤도에 재진입했다. 코리안 좀비의 복귀전 상대가 당시 랭킹 8위였던 데니스 버뮤데즈로 결정되었을 때 국내팬들의 우려는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공백이 길었던 만큼 탑10 랭커는 부담스러워 보였을 뿐만 아니라 버뮤데즈가 워낙 우수한 레슬러였기 때문에 상대성 면에서도 좋을 게 없다는 관측을 바탕으로 회의론이 안팎에서 강하게 대두되었다. 현지 배팅업체의 배당률을 환산하면 정찬성의 승률은 30~40% 정도로 나타났기 때문이었다. ■ Houston, we have a zombie 정찬성과 만나기 전까지..

파충류 외계인 랩틸리언!!!

reptilian 랩틸리언 파충류형 외계인 지구에 아주 오래전 부터 살고있다고 한다원래 모습은 파충류지만 인간으로 변신할수있다고 한다 인간이 파충류를 무서워하는게 랩틸리언한테 학살당했던 기억이 dna에 남아있어서라고 한다세계를 지배하고있는 일루미나티들이 대부분 랩틸리언이라고한다랩틸리언은 인간으로 변신해서 일상생활을 하는데 tv나 각종 매체에 가끔씩 변신이 풀려서 정체가 포착되는 장면이있는데영상과 사진들을 준비해봤다 1. 파리잡아 먹는 리포터 생방송 도중 벌레가 지나가는데 후르릅 하고 먹는 모습이 포착된다그의 혀를 주목해라 혀가 뱀의 혀와 같은모양이다 ! 2. 뱀의 이빨을 한 남자 오바마가 연설도중 오바마와 관계있어보이는 사람에 이빨을 주목하길바란다 이빨이 갑자기 날카로워진다29초부터 보길 바란다 소름이 ..

선동의 원칙 7가지

[선동의 원칙 7가지] 선동의원칙 1: 대중은 거짓말은 처음에는 부정하고 그다음엔 의심하지만 되풀이되면 결국은 믿게된다. 선동의원칙 2: 승리한 자는 진실을 말했느냐 따위를 추궁당하지 않는다. 선동의원칙3: 나에게 한문장만 달라 누구든지 범죄자로 만들수 있다. 선동의원칙4: 100%의 거짓말보다 99%의 거짓말에 1%의 진실을 섞는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선동의원칙5: 이왕 거짓말을 할려면 될수 있는한 크게 하라. 대중은 작은 거짓말보다 큰거짓말을 잘믿는다. 그리고 그것이 곧 진실이 된다. 선동의원칙6: 분노와 증오는 대중을 열광시키는 가장 강력한 힘이다. 선동의 원칙7: 대중은 지배자를 기다릴뿐 자유를 주어도 어찌할 바를 모른다.

일본의 애완동물 가게

진열장에 고양이 댕댕이가 전시되어 있다. 품종, 성별, 연령, 특성, 가격 등이 쓰여있다. 한국보다 좋은 점은 위생적이라는 거. 일단 같은 우리에 넣어두지 않고 백신접종도 잘 시킨다고 한다.근데 비쌈 멍멍이 제일싼게 6만8천엔그와중에 햄스터 480엔 댕댕이를 보며 웃는 점원.그런데 애견샵을 보면 거의 매주 댕댕이&고양이들이 바뀐다. 주인을 만나는 애들도 있겠지만...안팔리고 남겨진 애들은 어떻게 될까 일본의 한 지방도시, 대형 할인매장전국 각지에서 안팔린 댕댕이와 고양이들이 실려왔다. 바겐세일에 나왔다가격도 30%는 까이고 나옴이가게 저가게 옮겨다니면서 가격이 까이다가 지방으로 내려온다고 한다다 큰 댕댕이를 데려다 키우는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긴 있다고 함 근데 여기서도 안 팔리면 어떻게 될까 1. 새끼..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