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근성으로모은자료

사람인에서 발견한 존나 쿨한 인사담당자

Flyturtle Studio 2013. 11. 16. 13:53
320x100

요즘 취업 시장이 hell of hell이라고 하지?

 

구직자는 많은데 양질의 일자리는 적다보니 취업 재수생들이 많다고 해.

 

그런 와중에 대다수의 기업들은 구직자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존나 솔직하게 답변해주는 인사담당자를 발견했다.ㅎㅎㅎ

 

저렇게 솔직한 답변이 오히려 구직자들에게는 더 와 닿거든.

 

시간낭비할 필요도 없고 가능성 있는 곳에 집중할 수 잇으니까 말야.








해외대 졸업자이자 실무 아르바이트 경험도 있지만 지원전공과 상이하단 이유로 칼같이 뺀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 전공자 지원은 가능하지만 너 따위 안뽑아욬

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말하는 패기.ㅋㅋㅋㅋ




자격증 있어도 전공과 맞지 않다면 필요없음.



편입 전에 법학 전공했어도 법학사 졸업장이 없다면 ㄴㄴ해





취업 시장에서 인기없는 학과들 칼같이 짤리고 있음요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대학안간 고삐리들아

 

취업시장 깡패는 전화기(전자, 기계, 화공)다. 꼭 명심해라.

 

수학 싫어하는 문돌이들. 니들은 무조건 경영학과 가라. 마지노선은 회계, 경제, 무역이다. 꼭 기억해라

 

7-8년 후에 피눈물 흘리면서 후회한다.




명쾌한 자소서 쓰기 강의와 보혐을 의심하게 만드는 댓글.ㅋㅋㅋㅋㅋ






학벌이 좋지 않으면 학점, 입사의지라도 폼이 나야 한다.

캬 명언이네.






지원 자격이 되는 질문자 오랜만에 등장!






이렇게 쿨하게 다 짤라내도 충분히 많은 사람이 지원함!

3.01이 좋지 않은 학점이냐고 물어보는건??






학부 학점이 개차반이라도 석사로 학벌세탁자에게는 기회를 한번 줘보기로 함.






우리는 학점을 확실히 봄! 이라고 확인사살 땅!땅!땅!







편입생의 슬픔을 재인지 시켜줌.

심리학과 졸업자는 인사업무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함. 그러나......







설득력 있는 댓글에 쿨하게 받아주기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소서 똑바로 써라.







이 회사는 자소서 진짜 읽는가 봄.ㅋㅋㅋㅋ






캬. 지방대생들도 드립과 함께 살뜰히 챙김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goo.gl/DerBqp

320x100